새 지붕이 필요하십니까? 여기에서 멋진 조언을 받으세요.

2020. 7. 20. 17:25카테고리 없음


새 지붕이 필요하십니까? 여기에서 멋진 조언을 받으세요.




집을 소유할 때 가장 어려운 측면 중 하나는 집을 소유할 때 수반되는 책임감이다.


정기적으로 해야 할 정비와 수리가 있다.


그 일이 당신이 할 수 있는 일인지 또는 계약자에게 연락할 때가 되었는지 알아보기 위해 계속 읽으세요.




프로젝트가 시작되기 전에 잔디가 잘려 있는지 확인하십시오.


이것은 그들이 작업 중에 넘어졌을 때 손톱을 훨씬 더 쉽게 찾을 수 있게 해준다.


도급업자가 자화된 네일파이터를 사용하면 잘린 잔디도 도움이 될 수 있다.




만약 당신이 고압적인 지붕 위의 판매원에게 속고 있다면, 당신은 그들에게 당신이 관심이 없다고 말할 필요가 있다.


그들 중 몇몇은 계약서에 서명하기 위해 무슨 일이 있어도 할 것이다.


이것은 소비자에게 결코 좋은 징조가 아니므로, 그 점에 도달하기 훨씬 전에 중지시키십시오.




새는 지붕을 바로 수리할 수 없는 시공사를 고용하셨나요? 만약 그렇다면, 당신은 그럭저럭 살아가는데 도움이 될 일시적인 해결책이 필요하다.


무거운 플라스틱을 사서 그 자리에 못을 박아라.


그것은 비굴한 해결책이지만, 시간을 벌어줄 수도 있다.




지붕에 단기 고정 장치를 사용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여러분은 돈을 절약하고 있다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결국 큰 피해로 인해 훨씬 더 많은 돈을 쓰게 될 수도 있다.


항상 문제를 완전히 해결하고, 가능한 한 빨리 나중에 더 나쁜 문제를 피하는 것이 가장 좋은 규칙이다.




루퍼를 고용하기 전에 모든 자격 증명을 확인하십시오.


당신은 좋은 사람들을 위해 가족과 친구들로부터 추천을 받을지도 모른다.


이것은 나중에 비용이 많이 들 수도 있는 열악한 지붕 공사를 피하고 싶기 때문에 매우 중요하다.




너의 루퍼는 면허증을 가지고 있니? 어떤 유형이 필요한지 확실하지 않다면, 계약자의 말만 믿고 하지 마십시오.


지역 건물 부서를 찾아보고 어떤 서류 작업이 필요한지 물어 보십시오.




한 가지 확실한 것은 당신이 선택한 계약자가 보험에 가입되어 보세되어 있다는 것이다.


루퍼는 당신의 재산에 있는 모든 것을 손상시키고 보험에 가입하지 않은 경우, 그것에 대한 지불은 당신에게 달려 있다.


예비 루퍼에게 보험에 가입되어 있는지 물어보지 말고, 보험이 최신이고 포괄적이라는 문서를 제공하도록 요청하십시오.




작업을 시작하기 전에 계약자의 자격 증명을 확인하십시오.


거의 모든 주에서 지붕에 대한 적절한 면허가 있어야 한다고 주장하고 있으므로, 완전히 준수되는지 확인하기 위해 계약자의 서류를 검사하십시오.


그들의 보험에 대해 물어보고 근로자들의 보상을 보장하는 증명서가 있는지 확인해라.




직관에 반하는 것처럼 보이지만, 한 명의 근로자들은 종종 한 명의 계약자보다 더 저렴한 비용으로 일을 끝낼 수 있다.


좋은 팀이 한마음으로 뭉치면 더 빨리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다.


솔로 루퍼들이 노무비를 과다 청구하지 않도록 하십시오.




고용에 대해 생각하고 있는 어떤 루퍼로부터 추천서를 받아라.


평판이 좋은 회사는 당신에게 추천서를 주는 데 문제가 없을 것이다.


기업이 협력을 꺼리는 것 같으면 다른 회사를 생각해 보라.


이것은 분명히 나쁜 징조다.




지붕이 새는 곳을 찾을 수 없다면 낙담하지 않도록 하라.


제거 과정을 통해 그것을 찾는 것은 시간 문제일 뿐이고, 물 호스를 사용하는 것이 버디 시스템과 결합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커버할 수 있는 공간이 넓으면 집에 물이 과도하게 들어가지 않도록 여러 부위를 테스트할 때 도우미에게 휴대전화로 대화해야 한다.




지붕설치든 간단한 수리가든 사용하게 될 자재를 꼼꼼히 점검할 필요가 있다.


갈라진 판자 하나만으로도 많은 미래의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


최상의, 가장 오래 지속되는 결과를 위해 품질이 우수하고 결함이 없는 재료만 설치하십시오.




반드시 서면 계약서를 받으세요.


계약자와 구두계약을 맺는 경우가 많은데, 업무가 부실할 때 문제가 생기는 경우가 많다.


서면 계약을 맺는 것은 당신이 합의된 것을 얻지 못했다는 것을 증명할 수 있기를 원한다면 필수적이다.




직접 지붕 작업을 할 수 있는지, 전문가가 필요한지 판단하려고 할 때는 먼저 지붕 작업의 기본을 이해해야 한다.


넌 이미 여기서 꽤 많이 배웠어.


올바른 결정을 내리는 데 도움이 되도록 읽은 다음 팁을 고려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