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피어 있는 유용한 정원 가꾸기 팁

2020. 7. 20. 17:23카테고리 없음


지금 피어 있는 유용한 정원 가꾸기 팁



유기농 정원 가꾸기의 교훈 중 하나는 정원에 집중하여 잘 가꾸는 것이다.


그렇게 하기 위해서, 여러분의 똑똑한 유기농 정원 가꾸기 기술이 유용할 겁니다.


정원 자체도 중요하지만, 여러분의 진정한 목표는 건강하고 환경이나 소비자에게 해를 끼치지 않는 훌륭한 시식용 농산물을 기르는 것이다.


이 기사의 조언은 당신이 성공적인 유기농 정원으로 그것을 하는 길을 시작하게 할 것이다.




당신의 식물들은 환경의 점진적인 변화에 더 잘 반응할 것이다.


첫날 한 번에 두어 시간 동안 새 지역에 배치하도록 하십시오.


한 주가 진행됨에 따라, 점차적으로 야외에 대한 노출을 증가시키십시오.


마지막으로, 약 1주일 정도 지나면, 여러분은 그것들을 밖으로 옮기고 여름 동안 그곳에 둘 수 있을 것이다.




식물을 고를 때는 수확량이 많은 식물을 골라라.


감기나 질병에 저항하는 유전자 변형 식물이 있다.


이것들은 종종 더 높은 생존율 때문에 더 높은 수확량을 준다.




달팽이와 민달팽이에 내성이 있는 다년생 식물들을 사용하라.


특히 취약한 식물은 하룻밤 사이에 달팽이와 민달팽이에 의해 죽임을 당할 수 있다.


잎이 매끄럽고 연한 어린 식물이 가장 좋다.


어떤 다년생들은 달팽이와 달팽이에게, 특히 잎이 질기고 털이 많거나 맛이 좋지 않은 사람들에게는 잘 적응하지 못한다.


이것의 예로는 아킬레아, 후세라, 캄파눌라, 헬레보루스, 행복증이 있다.




당신이 사용하는 흙의 종류가 결과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여러분이 재배할 식물의 종류는 여러분이 필요로 하는 토양의 종류, 그리고 토양이 적응될 것인지 아닌지를 결정하게 될 것이다.


당신은 또한 오직 한 종류의 흙만으로 인공적인 영역을 만들 수 있다.




어두운 곳에서 하룻밤 사이에 소각 전 씨앗을 뿌린다.


물을 가득 채운 작은 용기를 거의 꼭대기까지 사용하고 그 안에 여러 개의 씨앗을 넣으세요.


이것은 당신의 씨앗에 수분을 공급하고 더 빨리 자라게 할 것이다.


이렇게 하면 네가 심은 씨앗은 어느 정도 자랄 기회가 있을 거야.




잔디를 너무 짧게 깎지 마라! 풀을 조금 더 크게 두면 뿌리가 점점 더 튼튼해지고 깊어질수록 더 튼튼해질 수 있게 된다.


잔디를 짧게 두면 잔디가 마르기 쉬우므로 잔디가 정말 갈색으로 보이고 역겨워 보인다.




여러분이 정원에서 야외에서 일할 때는 항상 태양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라; 여러분은 태양으로부터 여러분을 보호해 줄 옷을 입음으로써 이것을 할 수 있다.


햇빛의 해로운 영향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모자, 선글라스, 자외선 차단제를 착용하라.


태양으로부터 자신을 보호하는 것은 햇빛과 피부암의 가능성을 낮출 것이다.




유기농 정원에서 작업할 때 보다 효율적으로 작업하려면 도구를 가까이 두십시오.


사이즈가 좋은 양동이에 보관하거나, 주머니가 큰 유틸리티 바지를 입을 수 있다.


사용하는 모든 도구와 장갑을 편리하게 보관하여 보다 효율적으로 작업할 수 있도록 하십시오.




솔잎은 훌륭한 유기농 거품이 된다.


어떤 식물들은 그들 자신의 산성 함유량 때문에 제대로 자라기 위해 산성 토양이 필요하다.


이런 식물은 솔잎을 숭어처럼 쓰면 번성한다.


침대를 바늘로 덮고 몇 인치만 자르면, 침대가 분해되는 동안, 그들은 실제로 산을 흙으로 흩어지게 된다.




흙에 커피 찌꺼기를 사용해봐.


커피 그라운드에는 식물의 성장에 필수적인 영양소인 질소가 풍부하다.


일반적으로 질소는 식물의 영양소로서 커피 접지, 퇴비 또는 심지어 희석된 요인에 의해 좋은 질소 공급원을 가지고 있으면 식물이 더 빨리 피게 되고 키가 커지게 된다.




유기농 정원을 갖게 됨으로써, 여러분은 훨씬 더 신선하고 영양가 있는 농산물을 여러분 자신에게 제공할 것이다.


정원 가꾸기 과정 자체는 힘든 노력과 헌신이 필요하지만 최종 결과는 유기농 정원을 가꾸는 데 드는 노력의 가치가 있다.